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찐 후기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입장료할인 (내돈내산)

by 춘식이친구 우찌 2022. 5. 16.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드디어 강릉여행의 마지막 리뷰를 작성합니다.
지난 강릉여행의 툇마루커피 리뷰가 엄청 반응이 좋아서 기분좋게 마지막 리뷰 작성 시작해볼께요.

 

강릉 여행
1일차
주문진 대게
사근진해변
아르떼뮤지엄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2일차
스테이인터뷰
하슬라아트센터

벌집 장칼국수

툇마루 커피 

(다른곳 리뷰가 보고싶다면 글 아래에 링크를 타고 넘어가주세요)





강릉,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 리뷰 시작합니다.
하슬라아트월드는 사진한장에서 시작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른 전시나 박물관보다 입장료도 저렴하고 (입장료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꿀팁아래 있어요. )

하슬라아트월드는 다양한 예술품이 전시되어있는 뮤지엄 겸 호텔 이예요.
건물안을 시작으로 전체 3만3천평의 조각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건물실내에는 바다뷰가 예술인 바다카페와 레스토랑이 있는데 야외카페?가 탁트여있어서 사람들이 다 그쪽에 모여있더라구여~~

하슬라아트월드는 뭐니뭐니 해도 이 포토존이 다했다고 말 할 수 있어요.

쨔잔~~

 


넘나 유명한데
저기가 어딘지는 모르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하슬라아트월드는 많은 조형 작품들이 전시되어있고~
그래서 포토존도 많고 무엇보다 바다전망이 끝내주는 곳이예요~~

위사진의 포토존은 줄서는 표시가 되어있던데
저는 월요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사람도없고 줄은커녕 저희뒤에 사람이없어서 여유롭게 찍을 수 있었어요~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팁!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은 위에서 아래로 찍어야 바다가 함께보이면서 예쁘게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요!
노멀한 삼각대의 높이로는 감당할 수 없다는 얘기..

높이가 높고 튼튼한 삼각대 강추드립니다!!! 

커플이 가시는분들은 필히 참고하세요
아니면 뒤에분에게 부탁하는게 인생샷 건지는 꿀팁!

저희부부는 둘밖에 없어서
삼각대 실패!!(하늘만 보임..)
찍어주는 사람없음
결국 독사진만 성공했습니다~~ㅋㅋㅋ

하슬라아트월드는 아침9~오후6시까지 운영하는데
일찍 끝나는 이유가 야외위주 전시라 그런거같아요.
넓기도 엄청 넓고~~


곳곳이 포토존이고 아기자기합니다.

 



매표소를 기준으로 아래로 내려가면서 건물내 전시를 관람하는데 돌다보면 다 본거같은데 현대미술2관을 찾기가 쉽지않습니다.

 

 

요렇게 비상계단같은 곳에 현대미술 2관이라고 된 화살표를 따라 가주세요.

그럼 계단 옆으로 비상계단 문이 닫혀있을꺼예요
그곳을 열면.. 신비의 세계로 가는 문이 열립니다.
이곳 또한 포토존이예요~~

 


그냥 내려가는 계단인데 작품을 만드신분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공간이였어요~
아래층도 마찬가지로 전시를 다 보고나면 어디로 가야하나 싶어집니다.
어른들의 숨바꼭질 진정한 미로랄까 ㅋㅋ
아래 전시실내로 들어갈때 왼쪽벽아래 이런 구멍이 뚫려있어요.

이쪽에 나가는 문!
나가는 길입니다. ㅋㅋ
바닥에 철창느낌으로 뚫려있으니 조심하셔야해요.

 

 

 

 


 

 

 

 


자 이렇게 건물 야외로 나오게되는데 이제 건물을 뱅글 돌면서 위로 올라가는 코스예요.

 


저기 뒤에 포토존 줄서는 곳이고
저안에 우리가 바라는 포토존이 있어요.

저 사진을 찍으러 간다?
하면 10시쯤까지는 입장하셔서 포토존먼저 들리고 관람하세요 ㅋㅋ

저희 찍고 나니까 뒤로 사람이 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바다전망 포토존

건물 정원? 너낌으로 나무위로 곰돌이 하나가 풍선을 들고 있는데 엄청커..
저 곰돌이랑 너무 사진찍고싶었음 ㅋㅋㅋ


언덕 위에서 내려다본 하슬라아트월드 건물 뒷모습이예요.

 

 


 

 

 

언덕으로 올라가면 왼쪽으로 요렇게 나무데크가 깔려있고 내려가는 길이있어요.
내려가면 인생샷 포토존!
기가막힌 바다전망을 볼 수있지만
길없음.

다시 올라와야함.

 


남들은 여기 안갈꺼같은데 길잘못 들어서
우리남편 인생샷 남김

마지막 나오는 길까봐 멋진 포토존으로 마무리되는 하슬라아트월드
진짜 카메라 들이대는 곳곳이 다 포토존인데
대표 포토존에서 하나만 잘건져도 돈아깝지않은
힐링과 운동이 함께되는 곳!!ㅋㅋ




운영시간 : 09시~ 18시(6시)
오후 5:30마지막 입장
주차 : 여유로움
입장료 : 성인 15,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1,000원
할인프로모션이 많은편
저는 kkday할인을 이용했어요.

장소가 워낙 넓고 언덕과 계단이 공존하는 전시기 때문에 운동화신고 방문하시거나
언덕등반이 힘드신분들은 패쓰하고 건물안에 전시만 보고 나와서 카페앉아 바다구경만 해도 좋은곳
엄청 여유로운 힐링 시간이였어요~~


하슬라아트월드 호텔 같이운영
근처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호텔도 고려해보세요.

 

방법은 아래 사진으로 정리해드릴께요.

 

 


 



 

강릉 툇마루커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릉 1박2일 내내 여유롭게 즐기다가 강릉 툇마루커피 후기가 너무 좋은거예요 서울에도 있으면 좋겠다. 몇시간 줄섰는데 잊혀지는 맛이다. 다시 또 먹으러 가고싶다. 반면에

woocci.tistory.com

 

강릉 아르떼뮤지엄 내돈내산(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릉다녀온지가 언젠데 이제야 쓰는 글입니다. 강릉아르떼 많이들 다녀오셨을텐데.. +_+ 후기 적어볼께요~ 간략하게 먼저 소개를 드리면 저는 남편이랑 갔는데 부모님이나 아

woocci.tistory.com

 

강릉 벌집 장칼국수 주차안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D 매일매일 여행만 다니고싶은 사람입니다. 강릉 다녀온지가 언젠데 뒤늦게 올리는 리뷰입니다. 1일차 주문진 대게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2일차 (

woocci.tistory.com

 

강릉 스테이인터뷰 숙소/카페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봄에 강릉을 다녀왔는데 이제야 리뷰하는 하지만 강릉여행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숙소였다. 불다 꺼진 밤에 도착해서 직원들 다 퇴근해서 우리방찾기는 헤맸지만 방

woocci.tistory.com

 

강릉 사근진 해변 방파제 (무조건 사진 잘나오는 꿀팁)

안녕하세요 :D 오늘은 강릉에서 예쁜 바다도 보면서 사진찍으면 무조건 잘나오는 핫플 알려드릴께요 사근진해변은 바다가 예뻐서 수평선 바라만 보고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데 여

woocci.tistory.com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저는 여행다닐때 맛집을 엄~~~청 다니면서 하루5끼 먹는 편은 아니예요 ㅎㅎ 평소처럼 하루2끼만 먹기 때문에 이번 여행에도 아주 신중한 두끼를 선택했습니다!! 1일차 주

woocc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