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찐 후기

강릉 스테이인터뷰 숙소/카페 (내돈내산)

by 춘식이친구 우찌 2022. 5. 13.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봄에 강릉을 다녀왔는데 이제야 리뷰하는
하지만 강릉여행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숙소였다.

불다 꺼진 밤에 도착해서
직원들 다 퇴근해서 우리방찾기는 헤맸지만 방문열고 들어서면서 모든게 잊혀지고 너무 좋았던 숙소!!

강릉 여행
1일차
주문진 대게
사근진해변
아르떼뮤지엄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2일차
스테이인터뷰
하슬라아트센터

벌집 장칼국수

툇마루 커피 

(다른곳 리뷰가 보고싶다면 글 아래에 링크를 타고 넘어가주세요)

 

 

 


스테이인터뷰 숙소 리뷰를 시작할께요~
스테이인터뷰는 아래두층은 카페로 사용하고 위에는 숙소로 사용하는 큰 건물이고
정동진과 강릉 사이에 위치하며 하슬라아트월드와 가까워서 첫날은 주문진부터 강릉까지 코스로 돌고
다음날 하슬라를 가기위해 스테이인터뷰를 숙소로 잡았는데 10000%만족!!!
사장님이 잘생긴건 안비밀ㅋㅋ



불다 꺼진 건물도 카페도 너무 예뻤던


숙소를 골랐던 기준
여행갈 장소와 가깝고 가격 청결 정도가있었는데
후기가 하나같이 만족스럽고 깔끔하다 였어요
역시나 기대에 져버리지않고 엄~~~청 깔끔

호텔도 침대 티비 테이블 다 한공간에있고 화장실만 나누어져있다면
스테이인터뷰 숙소
작지만 오밀조밀 침실과
드레스룸겸 화장대
티비볼수있는 거실 공간이 다 나누어져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답답한거 싫어하는데 오밀조밀 너무 좋았음)

사장님과 소통은 문자 전화로 수월하게 이루어졌고 7시면 카페가 문을 닫고 퇴근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7시이후에 입실시 미리 연락을 드려야합니다. 

7시전에 8시 들어갈꺼같다 문자드리니 안내문자 주의사항등 아주 장문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숙소 너무 맘에들어서 좀 더 일찍 들어올껄 그랬다
아쉬워했어요
침구가 너무 편해서 잠을 푹자서 침구 여쭤보고 싶었을 정도..

 

 

 

 


 



다음날 아침


커튼 사이로 해가 살짝 들어오니까 너무 좋네요~~

밤새 파도소리가 자장가처럼 들려오고
아침엔 햇살 모닝뷰로 깨워주니 여기서 살고싶었어요


숙소에서 카페내려가는 중 뷰
요건 숙소 이용하는 분들만 가능한ㅋㅋ


문도 특이하고 예뻐도 통으로 돌아가는 멋진 철재문

 

 

 

 


아직 오픈하지 않은 카페
오픈 준비로 바쁘시던대 조식 먹으러 내려가서
인기많은 카페 한가롭게 전세낸 기분이라 진짜 좋더라구요~

다음강릉 숙소도 무조건 여기다!!

 

 

 

조식이예요
시리얼 두종류
식빵 잼 두종류
오렌지주스 우유
이렇게 있었는대 식사전에 한군대 들를꺼라 든든히 챙겨먹었습니다~

좋은공기 좋은뷰 보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좋았던
두커플 더 있었는대 다 실내에서 드시는데 저희만 야외에서 먹겠다고해서 남편이 눈을 감고 식사했던ㅋㅋ

 

 

 

 

너무너무 예뻤던 카페 +_+

해잘들어오고 넓직넓직 하니 좋아요 

 

아직 오픈중이라 사람은 숙소에 묵은 사람들만 누릴 수 있는 여유로움~~~ 

 

요 공간은 숙소에 묵은 사람들만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공간!! 

아래 카페에 사람이 많으면 커피를 사가지구 올라와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ㅎㅎ

 

 

 

 



스테이인터뷰 숙소에서 묵으면 좋은점!!
조식도 주지만
1일1커피를 주십니다~
전날은 늦게와서 못먹었지만 커피2잔 테이크아웃하고
포토존에서 아무도없을때 사진찍고
카페를 온전히 즐기다가 갈 수 있어요

스테이인터뷰 카페도 아주 유명하거든여
바로 요 포토존때문에




메인 포토존 말고도
카메라만 들이대면 곳곳이 포토존이고 뷰까지 완벽 ㅋㅋ

1박2일 묵기 너무 아쉬웠던 숙소

 

 

 



금액 :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려요 (비성수기)
청결도 : ★★★★☆
침구 : 베게 침구 꿀잠

주차 : 카페앞, 카페옆, 길건너편에 많은편(운전이 서툰분들은 길건너에 하시길 추천)
아쉬운점 : 건식세면대 (욕실에 하나더 있으면 좋겠어요)
재방문: 너무너무너무 있음
주의 : 밤에 파도소리가 나요 예민하신분들은 주의 저는 자장가처럼 들리더라구요
예약 꽉차는편 미리예약 하시길 바래요
저는 딱 하나남은 방 겟했어요~

 

숙소에서 종일 푹 쉬기를 바라시는 분들은 카페때문에 방해 받을 수도 있을꺼같아요.




 

 

강릉 툇마루커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릉 1박2일 내내 여유롭게 즐기다가 강릉 툇마루커피 후기가 너무 좋은거예요 서울에도 있으면 좋겠다. 몇시간 줄섰는데 잊혀지는 맛이다. 다시 또 먹으러 가고싶다. 반면에

woocci.tistory.com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입장료할인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드디어 강릉여행의 마지막 리뷰를 작성합니다. 지난 강릉여행의 툇마루커피 리뷰가 엄청 반응이 좋아서 기분좋게 마지막 리뷰 작성 시작해볼께요. 강릉 여행 1일차 주문

woocci.tistory.com

 

강릉 아르떼뮤지엄 내돈내산(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릉다녀온지가 언젠데 이제야 쓰는 글입니다. 강릉아르떼 많이들 다녀오셨을텐데.. +_+ 후기 적어볼께요~ 간략하게 먼저 소개를 드리면 저는 남편이랑 갔는데 부모님이나 아

woocci.tistory.com

 

강릉 벌집 장칼국수 주차안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D 매일매일 여행만 다니고싶은 사람입니다. 강릉 다녀온지가 언젠데 뒤늦게 올리는 리뷰입니다. 1일차 주문진 대게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2일차 (

woocci.tistory.com

 

강릉 사근진 해변 방파제 (무조건 사진 잘나오는 꿀팁)

안녕하세요 :D 오늘은 강릉에서 예쁜 바다도 보면서 사진찍으면 무조건 잘나오는 핫플 알려드릴께요 사근진해변은 바다가 예뻐서 수평선 바라만 보고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데 여

woocci.tistory.com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저는 여행다닐때 맛집을 엄~~~청 다니면서 하루5끼 먹는 편은 아니예요 ㅎㅎ 평소처럼 하루2끼만 먹기 때문에 이번 여행에도 아주 신중한 두끼를 선택했습니다!! 1일차 주

woocci.tistory.com

 

강릉 1박2일 (핫플포함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최근에 결혼기념일이라 강릉 1박2일 다녀왔는데 사람들 안붐비게 코스를 잘 정해서 다녀서 너무 좋은 여행이였어서 코스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람들 많이 다니는 유명한 인스타사진

woocci.tistory.com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