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후기

강릉 벌집 장칼국수 주차안내(내돈내산)

by 춘식이친구 우찌 2022. 5. 12.

안녕하세요 여러분~:D

매일매일 여행만 다니고싶은 사람입니다.
강릉 다녀온지가 언젠데
뒤늦게 올리는 리뷰입니다.

강릉 여행
1일차
주문진 대게
사근진해변
아르떼뮤지엄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2일차
스테이인터뷰
하슬라아트센터

벌집 장칼국수

툇마루 커피 

(다른곳 리뷰가 보고싶다면 글 아래에 링크를 타고 넘어가주세요)





강릉 벌집 장칼국수 리뷰 시작합니다.

면류를 너무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칼국수 비빔국슈 두가지를 너무 좋아해요
강릉까지 갔는데 장칼국수를 안가볼 수 없겠죠?ㅎㅎ

저는 예~전에 김숙 윤정수님 님과함께? 프로그램 할때 가셨던 장칼국수집이 가고싶었어요.
바로 벌집 장칼국수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주차하고 시골길 느낌의 골목을 조금 들어가면
바로 벌집 간판이 보입니다.


잘나오게 정면에서 분명히 찍은거같은데..

저는 월요일 1시쯤 방문했고
다행히 대기줄은 없었어요
안에는 방마다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저는 마당같은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좌식보다 의자를 선호하는편!!)

장 손칼국수 들어가면 메뉴판 이런거없고
걍 몇개먹을지만 정하면 되는 방식이예요~
장칼국수 2개 밥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요런 느낌의 방이 쭉~ 둘러서 있어요 ㅎㅎ 

 

 

 

 

 

 

 


내부를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다보니 호다닥 찍었더니 요런느낌?ㅋㅋ

엄청 세련되고 깔끔하진 않지만
옛날집에서 칼국수 만들어파는 느낌 그대로예요
소박하고 깔끔해보이는 느낌


김치 매우 맛있어보이죠?
깍두기가 아주 맛있어서 리필해먹음ㅋㅋ


장칼국수 비주얼입니다.
칼국수 나오는 시간은 빠른 편이예요~
그래서 회전율도 빠를꺼같단 생각들었어요
국물 얼큰시원합니다.
저는 맵찔이라 살짝쿵 매웠어요 ㅎㅎ

고기고명과 표고고명때문인지 진한맛에
더하고 뺄거없는 고추장칼국수 맛이였습니다.
가격은 관광지가격이라 그런거같은데 8,000원 비싸다 느껴지지 않았어요.

 

 

 

 

 

 



주차
맛집가면 언제나 느끼는 주차문제
주차설명 드려볼께요.

 


벌집에서 쭉나오면 오른쪽 여기는 공영주차장(위에사진)
근데 벌집손님만 대는거 아니고 주민분들이 모두 이용하시겠죠?
자리도 없거니와 이중주차까지 되어있어서 꽉차고 위험해보이더라구요.


차타고 골목으로 한블럭만 들어오면
오른쪽은 유료

왼쪽은 공영주차장 이렇게 있어요.

저는 우리주차장에 주차했고
자리 널널하고 좋았어요.
기본 1시간당 1,000원
        30분마다 1,000원

줄안서고 후딱 먹고온다면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공영주차장 자리 확인하신 분들은 얼른 대세요~~
(저는 안전한거 추구하는편)

 

 

 

 

 


: 꾸밈없는 고추장칼국수맛
주차 : 근처에 공공, 유료 있음 (유료추천)
정기휴무일 : 화요일
재방문 여부 : 일부러 방문x, 근처에 가면 들릴의사 多多多

가까이있으면 자주 갈꺼같아요.
하지만 관광지로 다시가서 먹고싶다 까지는 아니였어요
집에서 비슷하게 만들수있을꺼같은데? 생각드는 맛이였어요
맛없다는건 아니고 그만큼 일반적으로 다들 즐기실 수 있는 맛이예요~~


 



 

 




 

강릉 툇마루커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릉 1박2일 내내 여유롭게 즐기다가 강릉 툇마루커피 후기가 너무 좋은거예요 서울에도 있으면 좋겠다. 몇시간 줄섰는데 잊혀지는 맛이다. 다시 또 먹으러 가고싶다. 반면에

woocci.tistory.com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저는 여행다닐때 맛집을 엄~~~청 다니면서 하루5끼 먹는 편은 아니예요 ㅎㅎ 평소처럼 하루2끼만 먹기 때문에 이번 여행에도 아주 신중한 두끼를 선택했습니다!! 1일차 주

woocci.tistory.com

 

강릉 스테이인터뷰 숙소/카페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봄에 강릉을 다녀왔는데 이제야 리뷰하는 하지만 강릉여행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숙소였다. 불다 꺼진 밤에 도착해서 직원들 다 퇴근해서 우리방찾기는 헤맸지만 방

woocci.tistory.com

 

 

강릉 아르떼뮤지엄 내돈내산(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릉다녀온지가 언젠데 이제야 쓰는 글입니다. 강릉아르떼 많이들 다녀오셨을텐데.. +_+ 후기 적어볼께요~ 간략하게 먼저 소개를 드리면 저는 남편이랑 갔는데 부모님이나 아

woocci.tistory.com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입장료할인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드디어 강릉여행의 마지막 리뷰를 작성합니다. 지난 강릉여행의 툇마루커피 리뷰가 엄청 반응이 좋아서 기분좋게 마지막 리뷰 작성 시작해볼께요. 강릉 여행 1일차 주문

woocci.tistory.com

 

 

강릉 사근진 해변 방파제 (무조건 사진 잘나오는 꿀팁)

안녕하세요 :D 오늘은 강릉에서 예쁜 바다도 보면서 사진찍으면 무조건 잘나오는 핫플 알려드릴께요 사근진해변은 바다가 예뻐서 수평선 바라만 보고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데 여

woocc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