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후기

용인 한적한카페 빌라드파넬 (내돈내산)

by 춘식이친구 우찌 2022. 7. 13.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너무 더운여름엔 살짝 흐린날이 더 야외활동 하기 좋은거 아시죠?

푸르른한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잔디밭이 매력적인 

용인의 외곽 한적한 카페로 안내합니다. 고고~ 

 

 

요즘 날씨가 엄~~ 청 더워졌죠?

그래서 실내활동 위주로 많이 하실텐데요~ 

저는 초록초록한 정원, 나무를 너무 좋아해요~ 

해가 쨍하지않은 주말 부모님모시고 용인 외곽에 한적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빌라드 파넬

주       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박곡로 192

이용시간 : 화~일요일 10:30 ~ 18:30 

휴  무 일 : 월요일 

주차가능, 포장가능, 와이파이가능

 

 

 

 

빌라드 파넬은 가구공장 옆에 함께 있는 카페예요.

그래서 운영시간이 아주 늦게까지 하지는 않는거같아요. 외지기도 했고

 

이런 시골길에 정말 카페가 있을까? 싶은곳까지 들어가야 나온답니다. 

정말 꼬불꼬불 길을 지나서 어? 저기다! ㅎㅎ

주차공간 넉넉한 편이구요~ 

외곽이고 자차가 필수다 보니 주말에 갔는데도 여유로운 편이였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 큰건물은 가구 쇼룸 

오른쪽 큰 건물이 카페 건물입니다. 

주문하시고 실내/실외로 이용하시면 되요 

 

 

 

 

카운터 및 1층 공간인데 아주 넓죠?사진에 담긴건 반만이라는.. 반대쪽에 저만한 공간이 또 있어요 ㅎㅎ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 찍지 않았어요. 

 

아래 사진 두개는 메뉴판, 화장실 참고해주세요~ ㅎㅎ 

(화장실도 고급지고 저앞에서 사진찍으면 잘나옴..ㅋ)

 

 

 

 

빌라드 파넬은 실내공간 실외공간 모두 넉넉해요

실내는 큰건물에 1,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야외는 넓은 잔디밭에 조형물들과 아이들 뛰어놀기 좋게 되어있어요. 

 

 

 

 

들여다보고 있는 공간은 가구 쇼룸이 있는 공간같았어요. 

사전에 예약하면 안에 들어가서 보실 수 있어요. 

 

저는 가구를 보러간게 아니라 카페만 이용했지만 가구도 예쁜게 많으니 예약하고 간김에 구경하고 오시면 좋을꺼 같아요. 

 

 

카페건물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부모님과 잔디가 가장 넓은 가운데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곳곳에 테이블이 많지만 휴양지 베드같이 생긴의자는 전시용이라 사용하면 안되니 주의해주세요. 

 

빵은 마늘빵이 맛있었고

커피맛은 쏘쏘~ 

저는 아인슈패너를 시켰는데 크림은 맛있는데 커피가 너무 맛이... ㅋ

 

아메리카노나 다른 논커피 추천합니다. ㅎㅎ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쇼룸건물이 하나 더 나오는데

이곳도 예약해야 보실 수 있는 실내예요

 

저는 예약해야 볼 수 있는 공간이 오른쪽만인줄...

왼쪽 문이 열려있어서 구경했는데 

안이 너무 덥다~  했더니 오픈되는 공간이 아니였어서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호다닥 내려왔습니다. 

안에 계단이 진짜예뻐요 

뒤에는 수영장도 있고 옥상도 예뻐요

단독주택 같은 ㅎㅎ 

살고싶은 건물이였어요~ 

 

 

사람 북적북적 몰리는 카페에서 벗어나서 

자연을 보면서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더불어 멋진 가구와 예쁜 건물 정원이 함께하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도심에서 멀지않은 빌라드 파넬은 어떨까요?

 

제가 먹었던 음료 및 빵맛은 쏘쏘였지만 나쁘다도 아니였어요

대형카페가면 커피맛있는곳이 더 드물잖아요.

 

저는 잔디정원, 멋진건물, 잔디에 물주는거 보면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날이였습니다.

부모님모시고 가길 잘한곳!! 

엄마아빠도 좋아하심~~ ㅎㅎ 

 

이상 빌라드파넬 후기를 마칩니다.

 

 

 

 

 

 

 

대부도 카페 발리다_주차장 안내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갑자기 평일에 짬이나서 남편이랑 가까운데 어디가서 힐링을 하고올까~ 고민하다가 대부도에 다녀왔습니다. 대부도 발리다 33호 할머니 칼국수 다녀왔으니까 같이 보시죵

woocci.tistory.com

 

시흥 부천 카페 추천 (하우고개_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D 오늘은 산속에 있는 작고예쁜 카페를 추천해보려고해요~ 산속에 있는 ? 작은카페? 그럼 차없으면 못가겠네 ? 시무룩 하실필요 없이 지하철역에서 가깝지만 아주 한적하고

woocci.tistory.com

 

강릉 툇마루커피 내돈내산 후기

강릉 여행 1일차 주문진 대게 사근진해변 아르떼뮤지엄 초당두부마을 강릉청국장 2일차 스테이인터뷰 하슬라아트센터 벌집 장칼국수 툇마루 커피 (다른곳 리뷰가 보고싶다면 글 아래에 링크를

woocci.tistory.com

 

송도 커피가 맛있는 아키라 카페 송도점 (주차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D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페는 가장 최근에 방문한 카페이고 남펴니랑 너무 힘들어서 거의 쓰러지다시피 기대있었는데 너무 편했던 카페 또 디저트가 꽤나 맛있던 카페여서

woocci.tistory.com

 

 

 

 

 

 

 

 

 

 

 

댓글